내 블로그 검색이 잘 되는 방법은? 검색최적화 SEO를 위한 간단한 체크 리스트 가이드: 6가지 간단한 단계로 완성



1. 당신을 찾는 사람들을 목표로 삼으세요

인기 있는 키워드에 순위를 매기지는 못할 수 있지만, 사용자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는 사용자를 위해 검색 결과의 맨 위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 회사에 대해 들었을 것이고, 당신에게 연락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아니면 회의에서 당신을 만났고, 후속 조치를 취하려다가 명함을 잃어버렸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고 더 많은 정보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일반적인 키워드가 아닌 구글에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 여러분의 회사, 또는 여러분의 제품을 찾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훨씬 더 독특한 키워드입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인이라면 "샬롯 부동산"에 들지 못할 수도 있지만, "허그 패터슨, 샬롯, NC" "허그 패터슨 부동산, LLC"와 같은 용어로 쉽게 첫 페이지 순위를 얻을 수 있다. 훨씬 더 독특하죠.


그렇다면, 경쟁이 심한 용어를 목표로 하지 않도록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확인하는 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얘기해 봅시다.


2. Bare-Bone 키워드 조사하기


SEO 전문가들은 그들이 완벽한 키워드를 선택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강력하고 값비싼 도구를 사용하지만, 이 전략으로 우리는 완벽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우린 그저 사람들이 우릴 찾을 수 있도록 도우려는 거야


자, 여러분이 하는 일은 이렇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이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구글에 입력한다고 생각하는 용어가 있다면, 그것을 직접 구글에 입력해서 무엇이 나오는지 보세요.


"샬롯 부동산"과 같은 인기 용어의 경우, 제목에 "샬롯 부동산"이 있는 목록이 표시됩니다. 그들은 그 특정 문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경쟁적이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도 검색 결과의 최상위에 도달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경쟁이 덜한 문구는 완전히 다르게 보입니다. "Hugh Patterson Realty, LLC"를 입력하면 제목에 키워드가 있는 목록이 없습니다. 그것은 아무도 그 키워드를 겨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따기에 무르익었다. 아마도, 여러분이 그들의 순위를 매기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간단한 몇 가지 수정만 하면 될 것입니다.


목표로 하는 키워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Uber로 이동하여 키워드가 얼마나 경쟁력 있고 순위가 매겨질 수 있는 기회가 무엇인지 좀 더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빠르고 자유롭습니다. 여기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https://neilpatel.com/ubersuggest/?lang_geo=kr 를 띄워 보세요! 


1단계: 기본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2단계: 왼쪽 사이드바에서 "키워드 아이디어" 클릭



3단계: 롱테일 키워드 검색


완벽한 세상에서, 여러분은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키워드에서 1위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시간과 함께 올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먼저 긴 꼬리 키워드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 목록에는 419개의 키워드가 있으며, "관련" 탭을 클릭하면 12,000개 이상의 키워드가 추가됩니다. 이 정도면 공략할 만한 가치가 있는 긴꼬리 키워드를 한 줌도 찾을 수 있다.


이 경우 볼륨, CPC 및 SD를 기준으로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1,000개 이상의 볼륨, 높은 CPC(이 키워드가 가장 잘 변환됨), 낮은 SD(검색 난이도)의 키워드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1페이지에서 순위를 매기고 대상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3. 제목 태그 최적화


페이지 제목이에요. 브라우저의 맨 위에 있는 파란색 영역에 이러한 항목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그것들은 SEO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들 중 하나이다.


제목 태그를 처리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하나의 키워드와 몇 개의 설명 구문을 포함하여 방문자에게 페이지의 내용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홈페이지에는 "Hugh Patterson Realty, LLC: NC, Charlotte의 구매자 서비스 전문"이라고 써 있을 수 있습니다.

바이오를 위해 "허그 패터슨: 15년 동안 NC의 Charlotte에서 고객을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목록을 작성하시려면, "1234 샤론 로드, 샬롯, NC: 침실 세 개, 차고가 두 개 있는 두 개의 욕실"을 넣으셔도 됩니다.

그 키워드들로 인해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예정입니까?


아뇨, 하지만 그런 구체적인 용어들을 찾는 사람들을 찾아줄 좋은 기회가 있어요. 당신이 그들을 위해 최적화된 유일한 웹사이트일 수도 있습니다.


4. 파일 이름 최적화


검색 엔진은 단순히 제목 태그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페이지와 이미지의 파일 이름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각 특정 페이지에 대한 테마 또는 포커스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회사의 직원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최적화한다면, 여러분은 페이지의 이름을 "hug-patterson.html"로 짓고 "hug-patterson.jpg"라는 이름의 사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짧게 하세요. "hug-patterson-real-charot-north-carolina-homes"라는 이름의 파일입니다.HTML"은 오래된 트라이별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SEO 잠재력을 희석시키고, 독자들에게 어리석게 보이며, 누구도 기억하기 불가능에 가깝다.


오, 그리고 하이픈에 대해서? 확실히 쓰세요. 파일 이름에 있는 단어 중에서 가장 친근한 구분 기호입니다. 한 번에 모든 단어를 하나로 묶거나 밑줄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5. 컨텐츠 최적화


제목 태그와 파일 이름을 선택했으므로 페이지 내용 전체에 동일한 단어를 추가합니다.


하지만, 미치지 마세요. 예, Google의 관심을 끌 수는 있지만 실제 사람들의 관심을 잃게 됩니다. 어색한 표현과 거친 SEO 전략에 의해 꺼질 것이다. 페이지의 자연어로 작업하여 모든 내용을 잘 읽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워드를 추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는 헤드라인과 부제목이 있으며, 나머지 복사본에 관련 단어를 몇 개 더 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에 다양한 종류의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게시하는 것을 검색하지만 정확한 포커스 키워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메타 태그 추가


마지막 단계는 메타 태그를 사이트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왜 이 단계가 마지막에 오나요? 메타 태그는 더 이상 검색 엔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네, 좋아요, 하지만 더 높은 순위에 오르게 하지는 않을 거예요.


특히 강력한 메타 설명을 작성하는 경우 트래픽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메타 설명은 사용자가 검색 결과를 수신할 때 링크 아래에 나타나는 작은 텍스트의 흐림입니다.


그것은 검색 엔진이 아니라 사람들을 위해 쓰여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잠재적인 방문자들과의 첫 접촉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기 위해서, 이 미니 피치는 흥미롭고, 독특하고, 독자에 대한 모든 것이어야 합니다. 키워드를 추가할 수 있다면 키워드를 추가하세요. 하지만 사람들이 "네! 이게 바로 내가 원하는 거야!"


메타 설명은 대략 150자 정도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SEO 문구가 없어도 관심을 끄는 단어들 몇 개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소스 https://neilpatel.com/blog/minimalist-s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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